일하는용형, 쿠빈, 김성호 3명 선정

3월 이달의 사회적인플루언서 3인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제공]
3월 이달의 사회적인플루언서 3인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제공]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는 지난 27일, 3월 이달의 사회적인플루언서를 발표했다고 밝혔다.

이달의 사회적인플루언서는 매월 인플루언서 사회적책임(ISR, Influencer Social Responsibility) 문화 확산에 기여한 인플루언서들을 선정하여 발표하는 제도이다.

이번 3월에는 박헌용(일하는 용형), 임수빈(쿠빈), 김성호 등 총 3명이 선정됐다.

이들은 각자의 분야에서 사회적 책임을 다하며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 활동을 통해 ISR(Influencer Social Responsibility) 문화 확산에 중요한 기여를 했다.

박헌용(일하는 용형) 씨는 '청소년 월요밥차'와 같은 사회적 캠페인으로 청소년들에게 따뜻한 한 끼를 제공하며 지역 사회에 청소년들에게 큰 영향을 끼쳤다. 임수빈(쿠빈) 씨는 ‘사랑의 붕떡오떡’ 캠페인을 통해 기부금을 ‘학교밖 청소년’에게 기부하며 사회적 가치 실현을 위한 프로젝트를 진행했다. 김성호 씨는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영향력을 확장해 나가고 있다.

한국사회공헌협회는 이들이 보여준 사회적 책임의 모범적인 사례를 통해, 더 많은 인플루언서들이 사회적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독려할 예정이다. 각 인플루언서는 사회적 책임을 다하는 활동을 지속적으로 펼치며, 향후 더 인플루언서들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미칠 것으로 기대된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