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좌)김영성 이사장, 학교 밖 청소년, 쿠빈, 이승빈, ♥윤아, 일하는용형 [사진=유회중 기자]](https://cdn.psnews.co.kr/news/photo/202501/2078862_135960_3729.jpg)
7일 스트리머 ♥윤아(윤시아), 인플루언서 일하는용형(박헌용), 쿠빈(임수빈), 이승빈이 학교 밖 청소년을 위한 후원금을 기부했다. 기부금은 (사)YES21청소년재단을 통해 전달됐다.
이번 기부금은 지난달 22일 맨토스그룹에서 개최한 ‘사랑의 붕떡오떡’ 캠페인에서 모금된 후원금이다. 총 400만원이 모금됐고 식재료 값을 제외한 340만원을 ♥윤아(윤시아)가 대표하여 (사)YES21청소년재단에 전달했다.
기부금 전달식은 7일 동작청소년센터에서 진행됐다. 전달식에서 김영성 (사)YES21청소년재단 이사장은 ”이번 기부금은 학교 밖 청소년 중 3월에 대학에 입학하는 청소년들에게 전달 예정이다“며 ”사회에 첫발을 내딛는 청소년들에게 새로운 시작의 의미를 담아 정장 상품권으로 전달 예정이다“고 설명했다.
기부금 전달식 소감 발표 중인 스트리머 ♥윤아(윤시아) [영상=유회중 기자]
♥윤아(윤시아)는 ”붕어빵, 오뎅, 물떡, 떡볶이를 판매한 후원금을 모금했다“며 ”이번 후원은 크리스마스를 기념하여 준비했던 것이며, 좋은 곳에 잘 쓰이는 것 같아서 기분이 좋다“라고 말했다.
쿠빈(임수빈)은 ”뜻깊은 행사 그리고 기부금 전달까지 할 수 있어 뿌듯하다“며 ”대중에게 받은 사랑을 조금이나마 돌려줄 수 있는 계기가 되어 기쁘다“고 소감을 전했다.
일하는용형(박헌용)은 ”캠페인 당일 날씨가 갑자기 추워져 현장에 방문해주신 후원자 분들이 감기라도 걸리면 어쩌나 걱정됐다“며 ”다행히 잘 끝나고 후원금도 의미있는 곳에 쓰일 수 있고 전달할 수 있어 감사하고 좋은 기회를 만들어 준 윤아와 이영수 쌍문청소년문화의집 관장님 그리고 한국사회공헌협회에 감사 인사를 드리고 싶다“고 말했다.
이승빈은 ”이런 기부는 처음이라 어색한 면도 있지만 이번을 계기로 더 다양한 사회공헌활동을 이어가고 싶다“고 밝혔다.
한편, 쿠빈(임수빈)과 일하는용형(박헌용)은 한국사회공헌협회 사회적인플루언서로 활동 중이다. 사회적인플루언서는 ‘인플루언서의 사회적책임 문화 확산 및 활성화’를 위해 사회공헌활동을 전개 중인 ‘대한민국 대표 사회공헌 인플루언서’ 조직이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