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가 오늘 유튜브 채널에 유기동물보호캠페인 활동 영상을 업로드했다. 이 캠페인은 사회적인플루언서 초코송이입양일기(김재원)와 함께하는 봉사활동이다.

17회 초코송이 입양일기와 함께하는 유기동물보호캠페인은 지난 11일 경기도 시흥에 위치한 ’유기견없는세상(유없세)‘에서 진행됐다. 이날 활동에는 청년챔프단 청년들을 비롯하여 (예비)사회적인플루언서 안진현(아나조TV), 이아진(전진소녀 성장일기), 이윤미(플루트이설), 최슬기, 파쿠르선수 김주성, 빠다(김기연) 등이 함께했다. 이외에도 홍보대사 샤군(김대환), 27Ring(심종수)도 참여했다.

지난 11일 캠페인은 유기동물 막사 청소와 간식 및 놀아주기 등으로 구성됐다. 2인 1조를 이뤄 막사 청소 후 유기동물들과 간식을 주며 유대감을 형성했다.

홍보대사 27Ring은 “샤군과 함께 보호소에 필요한 물품들을 구매하여 봉사활동에 참여했다”며 “직접 봉사활동을 해보니 생각보다 열약한 현실을 마주할 수 있었다”고 말했다.

그는 “앞으로 기회가 된다면, 유기동물 보호 캠페인뿐만 아니라 사회에 도움이 될 수 있는 가수가 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유기동물보호캠페인은 매월 2째주 토요일 오전 11시에 시흥 유기견없는세상에서 진행된다. 참여 문의는 카카오톡 ’한국사회공헌협회‘로 가능하다.

초코송이입양일기와 함께하는 유기동물보호캠페인 기념촬영 [사진=유회중 기자]
초코송이입양일기와 함께하는 유기동물보호캠페인 기념촬영 [사진=유회중 기자]

 

관련기사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