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음카솔 캠페인 갈무리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마음카솔 캠페인 갈무리 (사진=한국사회공헌협회)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는 지난 10일 협회 본부에서 명상지도사이자 사회적인플루언서인 변진서의 '마음카솔 캠페인'을 성황리에 진행했다. 이번 캠페인은 협회 회원들과 청년챔프단을 대상으로 마음의 치유와 힐링을 도모하기 위해 기획된 사회공헌 활동으로, 참가자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다. 이날 캠페인은 사회적인플루언서 정피디스튜디오(정성국)도 함께했다.

마음카솔 캠페인은 변진서 씨가 주도하는 명상 프로그램으로, 참가자들이 내면의 평화를 찾고 정서적 안정을 회복할 수 있도록 돕는 것이 목표다. 이번 행사는 한국사회공헌협회와 변진서 씨의 협력 아래, 명상과 심리 상담 세션을 포함한 다양한 활동으로 구성되었다. 캠페인에 참여한 청년들은 명상을 통해 스트레스를 해소하고 긍정적인 에너지를 충전하는 시간을 가졌다.

변진서 씨는 "오늘날 청년들이 겪는 정신적 부담과 스트레스는 결코 가벼운 것이 아니다"라며, "마음카솔 캠페인이 그들에게 작은 위로와 힘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그는 이어 "앞으로도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통해 많은 이들의 마음을 치유하고 싶다"고 덧붙였다.

이번 캠페인에 참여한 사회적인플루언서 정성국 씨는 "평소 바쁜 일상 속에서 마음을 돌볼 여유가 없었는데,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큰 위로를 받았다"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참여하고 싶다"는 소감을 전했다.

한국사회공헌협회의 국도형 회장은 "청년들의 정신 건강과 마음의 안정을 위해 이번 마음카솔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다양한 힐링 프로그램을 통해 청년들이 건강한 삶을 영위할 수 있도록 지속적으로 지원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한국사회공헌협회는 청년과 취약계층을 위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활발히 전개하고 있다. 협회는 앞으로도 명상, 상담, 봉사활동 등 다채로운 프로그램을 통해 사회적 가치 실현에 기여할 계획이다.

관련기사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