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오는 13일부터 15일까지 강남 알베르(ALVER)에서 홍익대 문화예술경영대학원(이하, 홍대 문예경)의 전시모임 ‘문아페’ 전시가 개최된다. 홍대 문예경은 다양한 분야에서 재능을 발휘하는 사람들끼리 모여 새로운 프로젝트를 기획하기로 유명하다. 3회째 전시를 진행하는 문아페는 처음에 동문들의 친목을 위해 만들어졌다.

시간이 지날수록 홍대 문예경에 입학하는 좋은 동문들이 함께 모여 전문적인 전시를 만들어 가고 있다는 평이 있다. 이번 전시의 시작은 홍대 문예경에서 매년 개최하는 송년회 날짜와 함께 진행한다. 전시의 주제는 ‘美溫, 아름다운 온기’이다. 이번 겨울 다사다난 했지만 아직 24년의 마지막 12월을 따뜻하게 마무리 하고 싶어하시는 분들을 위해서 전시를 기획했다.

강남 알베르에 방문하면 문아페의 작가들과 소통할 수 있는 시간을 가질 수 있다. 전시의 포스터는 경기도 착한기업으로 선정된 (주)월드와이드메모리의 장자경 이사(홍대 문예경 26기)가 디자인 했다. 추운 겨울 커피를 한잔하며 따뜻함을 공유하고 싶으신 분들은 문아페의 전시에 방문해 보기를 권한다.
▶ 전시정보
* 전시모임 '문아페'
- 일정: 24년12월13일~15일(금~일)
- 장소: 알베르(ALVER) 서울 강남대로 102길 34
- 전시제목: 美溫; 아름다운 온기
* 전시기획: 이윤주, 이승희, 심진우, 장자경, 최영신
* 홍보총괄: 장자윤
* 공간전시DP: 신영자
* 참여작가: 김희은, 김기창, 손영희, 김영자, 이찌고세연, 배영미, 최영신(샤이니영), 김현우, 장정환, 엄은영, 장자윤, 김영주, 이윤주, 심진우, 이승희, 고현정, 정세난, 양희성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