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사회공헌협회가 유튜뷰 채널에서 미스코리아 박고경과 함께하는 심청이캠페인 현장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영상은 지난달 16일 도봉서원종합사회복지관에서 개최된 사회공헌캠페인이다.
영상에서 심청이캠페인은 미스코리아 박고경이 1부를 맡아 뇌인지 강화 체조를 진행했다. 시니어와 청년들이 마주 앉아 체조를 함께하며 훈훈한 분위기를 연출했다.
2부는 협회 상임위원회에서 진행을 맡았다. 시니어 맞춤 근육 강화 운동을 청년들이 시니어를 도와주며 진행됐다. 영상 속에서는 예비 사회적인플루언서 아나조TV(본명 안진현)와 하지안 씨가 참여한 장면이 나온다..
한동훈 한국사회공헌협회 상임위원은 “이날 캠페인에서 청년들과 시니어가 하나 되는 소통의 장을 엿볼 수 있었다”라며 “강남에서 도봉으로 처음 옮겨서 하는 캠페인이라 걱정도 됐지만, 청년들이 먼저 어르신들께 다가가 소통하며 마치 명절에 조부모님과 있는 듯한 분위기가 이어졌다”라고 현장 분위기를 전했다.
그러면서 “예비 사회적인플루언서 안진현, 하지안 님이 오셨는데, 그 누구보다 진심을 담아 활동하는 모습이 보였다”라며 “이런 분들 덕분에 인플루언서의 사회적 책임 문화가 조금씩 확산하는 것”이라고 참여한 인플루언서들에 대해 극찬했다.
한편, 박고경과 함께하는 심청이캠페인은 매달 세 번째 주 토요일 열린다. 참여 문의는 카카오톡 ‘한국사회공헌협회’로 문의할 수 있다.
![박고경과 함께하는 심청이캠페인 기념촬영 [사진=유회중 기자]](https://cdn.psnews.co.kr/news/photo/202404/2051990_101919_1452.jpg)
관련기사
유회중 기자
you@ps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