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원시의회, 시민들과 함께 뛰며 더 나은 수원의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

[퍼블릭뉴스=박진우 기자]
이재준 수원특례시장이 추석을 맞아 김기정 수원특례시의회 의장과 함께 라디오 방송에 출연해 상생과 협력을 약속했다. 이재준 시장과 김기정 의장은 지난 9월 28일 OBS 라디오 ‘이창명, 이유나의 굿모닝 OBS’에 함께 출연해 시민들에게 추석 인사를 했다.
이재준 시장은 '민선 8기 수원시장으로 취임하면서 탄탄한 경제특례시를 만들겠다고 약속했고, 약속을 지키기 위해 열심히 뛰고 있다”며 의장, 시의원들과 함께 수원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어 나가겠다고 약속했다.
김기정 의장은 시장이 열심히 하니 수원시의회도 더불어 열심히 해야 한다고 생각한다며 시민들이 좀 더 편안하고 안전하게 생활할 수 있도록, 수원시와 힘을 모아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했다.
이재준 시장과 김기정 의장은 청취자들에게 수원시와 수원시의회의 역할을 설명하고, 추석 연휴 종합대책, 수원시 가을 축제 등을 소개했다.
이재준 시장은 의회나 집행부(수원시)가 시민의 삶의 질을 올리고, 수원의 더 나은 미래를 만들려고 노력하는 것은 똑같다며 '그래서 상생하며 일하고 있다”라고 말했다.
이어 '가을에 정말 멋진 축제들이 수원 곳곳에서 열린다'며 ‘세계유산축전 수원화성’(9월 23일~10월 14일), ‘수원화성 미디어아트’(10월 6일~11월 4일), '제60회 수원화성문화제'(10월 7~9일), '정조대왕 능행차 공동재현'(10월 8~9일) 등 4개 축제를 소개했다.
또 시민들이 편안하고 안전하게 추석 연휴를 보낼 수 있도록, '연휴 기간에 300여 명의 공직자들이 비상근무를 하고 있다며' 연휴 기간에 시민을 위해 일하는 공직자를 격려하러 다닐 것이라고 밝혔다.
- 이재준 수원시장 "노인들, 안정된 환경에서 살 수 있는 도시 만들겠다"
-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제51회 전국 한시 백일장 참석
- 이재준 수원특례시장, "어린이집 일일 보조교사로 나서"
- 수원시, "제27차 '세계한인경제인대회' 성공적 개최 위한 TF팀 구성"
- 수원시, ‘제1회 수원시 기업인의 날’ 개최
- 환경부, 수원시 2023 환경교육도시로 지정
- 수원시, 산불 감시 담당 공직자 위한 '익명의 기부천사' 나타나
- 수원시, 경기도 적극행정 우수상에 이어..."행안부 적극행정 우수사례 대상 수상" 영광
- 수원시, 11월 ‘희망일터 구인·구직의 날’ 개최
- 수원시, 산불진화 모의훈련 실시
- 이재준 수원시장, 수원시 정신건강사업 시민들에게 적극 홍보 강조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