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금융
  • 기자명 고현솔 기자

우리카드, 해외여행 이벤트 실시…최대 10만원 혜택

  • 입력 2022.06.23 18:09
  • 댓글 0
[사진=우리카드]
[사진=우리카드]

우리카드가 크게 늘고 있는 해외여행 수요에 맞춰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23일 우리카드에 따르면 오는 8월 말까지 우리카드 홈페이지와 애플리케이션(앱) 여행몰을 통해 모두투어 해외여행 상품 결제할 경우 최대 10만원의 백화점 상품권을이 제공된다. 같은 기간 동안 우리카드-트립닷컴 전용 프로모션 페이지를 통해 호텔을 예약하면 14% 즉시 할인 혜택도 적용된다.

캐시백 이벤트도 진행 중이다. 한 달 동안 해외 현지에서 결제한 금액에 따라 최대 4만원의 캐시백을 제공한다. 50달러 이상 이용하는 고객 중 100명을 추첨해 5만 꿀머니를 증정한다.

캐시백 이벤트는 다음 달에도 연장 운영할 예정으로, 삼성페이 해외이용을 등록하고 100달러 이상 결제할 경우 1만원의 추가 캐시백을 받을 수 있다. 또한 해외이용금액 결제 부담을 덜 수 있는 무이자할부 전환 서비스도 5개월까지 제공한다.

앞서 우리카드는 지난 4월 새롭고 차별화된 브랜드라는 의미를 담은 대표 브랜드 ‘NU(뉴, New&Unique)’를 론칭했다. 같은 달 신상품 2종 ‘NU Uniq(뉴 유니크)’와 ‘NU Blanc(뉴 블랑)’을 출시했으며 일 평균 1000좌가 발급되는 등 호실적을 기록하고 있다.

우리카드 관계자는 “해외 노선 확대 및 입출국 관리 완화, 휴가 성수기 시즌을 맞아 해외여행이 크게 증가할 것으로 예상된다”며 “해외여행 관련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우리카드와 함께 즐거운 휴가 보내셨으면 좋겠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