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컴투스 제공]
[사진=컴투스 제공]

컴투스의 글로벌 모바일 레포츠 게임 ‘낚시의 신’이 하림의 가정간편식 브랜드 더미식과 협업하여 이색적인 컬래버레이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협업은 5월 15일부터 6월 10일까지 약 한 달 간 진행되며, 다양한 온오프라인 이벤트가 마련된다.

‘낚시의 신’은 2014년 출시 이후 전 세계에서 8,500만 명 이상의 유저가 즐기는 인기 있는 3D 리얼 낚시 게임이다. 간단한 조작으로 손맛을 느낄 수 있는 이 게임은 글로벌 대표 레포츠 게임 IP로 자리 잡았다. 이번 컬래버레이션에서는 더미식의 인기 상품인 ‘오징어라면’과 함께 특별한 이벤트가 펼쳐진다.

이벤트 어종인 ‘더미식 오징어’를 낚는 데 성공하면, 유저들은 협업 한정으로 제공되는 ‘더미식 코인’을 비롯해 일반 액세서리 재료 상자와 각종 부스터 등 다양한 아이템을 얻을 수 있다. ‘더미식 코인’은 이벤트 아이템 교환소에서 더미식 진주, 신비한 원석 및 6성 단일 옵션 초기화 티켓 등과 교환할 수 있다. 또한, 이벤트 기간 동안 진주 조개는 ‘더미식 오징어라면’으로 변신하며 이를 강화함으로써 대어 보너스와 같은 능력치 증가 혜택도 제공된다.

유저들은 게임 내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더미식 할인 쿠폰 받기’를 클릭하여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사용 가능한 할인 쿠폰을 받을 수 있다. 공식 커뮤니티에서는 이벤트 어종인 ‘더미식 오징어’를 낚았다는 스크린샷을 인증한 유저 중 100명을 추첨해 ‘더미식 오징어라면’을 경품으로 증정하는 추가적인 이벤트도 진행된다.

또한, 이번 컬래버레이션에 맞춰 최대 10만원 상당의 ‘낚시의 신’ 게임 아이템 쿠폰이 포함된 한정판 프로모션 패키지인 '더미식 오징어라면 용기면'도 출시될 예정이다. 이 제품은 전국 대형마트와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으며, 많은 관심이 예상된다.

이번 콜라보레이션 외에도 '낚시의 신'은 신규 각인 시스템 '섬'을 추가하고 세계 신기록 시스템을 리뉴얼하는 등 여러 업데이트를 동시에 진행했다. 신규 각인은 최대 10단계까지 성장 가능하며, 단계별로 액세서리 능력치 증가와 줄 길이 증가 및 대어 확률 증가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또한 각인 시도 기능도 개선되어 사용자 편의성이 높아졌다.

이번 컴투스와 하림 더미식 간의 컬래버레이션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낚시의 신' 공식 네이버 카페 및 더미식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