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동화약품 제공]
[사진=동화약품 제공]
[사진=동화약품 제공]
[사진=동화약품 제공]

동화약품이 퍼스널 건강케어 브랜드 ‘배러(BETTER)’의 신제품을 론칭했다. 이번 신제품은 소비자들의 다양한 건강 고민을 해결하기 위해 9종의 라인업으로 구성되었다. 특히, 배러는 "맛있어서 GOOD, 건강해서 BETTER"라는 콘셉트 아래 기능성과 맛을 동시에 고려한 제품들을 선보인다.

배러는 2023년에 처음 시장에 출시된 브랜드로, 초기에는 배변 활동을 돕는 '배러라이트'와 화이트닝 및 항산화를 위한 '배러화이트' 두 가지 제품을 내놓았다. 이 두 제품은 소비자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었으며, 이번 신제품 론칭은 이러한 성공에 기반하고 있다.

신제품 라인업 중 대표적인 세 가지 제품으로는 수면 유도에 도움을 주는 ‘배러레스트’, 식후 혈당 상승 억제를 돕는 ‘배러애사비’, 활력 보충에 효과적인 ‘배러텐션’이 있다. 각각의 제품은 직관적인 컬러로 구분되어 있어 소비자들이 선택하기 용이하다. 파란색의 '배러레스트'는 식물성 멜라토닌과 흑하랑상추추출분말이 포함되어 있으며, 빨간색의 '배러애사비'에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과 애플사이다비니거가 들어있다. 초록색의 '배러텐션'은 L-아르기닌과 비타민B군, 매실추출물이 포함되어 있어 피로 개선에 도움을 줄 수 있다.

또한 동화약품은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기 위해 아이돌 그룹 아이브의 장원영을 새로운 모델로 선정하였다. 이를 통해 MZ세대와 감성적으로 연결되고 브랜드 인지도를 높이는 전략이다. 장원영은 이번 캠페인에서 대표 제품 3종을 소개하며 상황별로 위트 있게 브랜드 메시지를 전달할 예정이다. 캠페인은 “컬러만 잘 골라도 하루가 달라진다”라는 슬로건 아래 진행된다.

동화약품 관계자는 "배러는 누구나 공감할 수 있는 일상 속 건강 고민에 대한 솔루션을 맛있고 건강하게 제시하는 브랜드"라고 설명하며, 장원영과 함께하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소비자와 더 가까워지고 브랜드 메시지를 더욱 선명하게 전달하겠다고 밝혔다.

신제품 배러는 전국 주요 편의점 및 온라인 쇼핑몰에서 구매 가능하며, 오는 5월 15일부터 네이버 스토어에서 론칭 기념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