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사진=글로벌에이치미디어 제공]

그룹 트렌드지(TRENDZ)가 다섯 번째 싱글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의 두 번째 주 방송 활동을 성공적으로 마쳤다. 트렌드지는 KBS2 ‘뮤직뱅크’, MBC ‘쇼! 음악중심’, SBS ‘인기가요’ 등 주요 음악 방송에 출연해 타이틀곡 ‘카멜레온’으로 화려한 무대를 선보였다.

이번 활동에서 트렌드지는 한층 더 깊어진 매력과 향상된 무대 매너를 보여주며, '카멜레온'의 변신을 이어갔다. 곡은 브레이크 비트를 활용한 팝 장르로, 체온과 기분에 따라 색이 변하는 카멜레온처럼 다양한 장르 요소가 조화를 이루고 있다. 이는 데뷔 4년차를 맞은 트렌드지의 열정과 도전을 상징하기도 한다.

트렌드지는 지난 1년간 미주 투어, 튀르키예 단독 콘서트, 일본 디지털 싱글 연속 발매, 일본 미니앨범 발매 등 글로벌 커리어를 쌓아왔다. 이번 컴백을 통해 아티스트로서 성장과 업그레이드를 증명하고 있다.

특히 '카멜레온'은 중독성 있는 멜로디 덕분에 서울 도심 및 일본 도쿄에서 개최된 팝업스토어와 전광판 광고 등을 통해 존재감을 강하게 각인시키고 있다. 또한 넥스지, 위아이, 영파씨, 이프아이, 유나이트, 이펙스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과 함께 '카멜레온 챌린지'를 진행하며 발매 열기를 이어가고 있다.

트렌드지는 오는 5월 말 시작되는 유럽 투어 ‘트렌드지 글로우(GLOW) 투어 인 유럽’을 통해 글로벌 팬들과 만날 예정이다. 이번 투어는 총 13개 주요 유럽 국가를 순회하며 진행된다. 이는 트렌드지가 첫 유럽 투어를 성공적으로 마친 후 두 번째 방문으로, 새로운 공연에 대한 팬들의 기대감이 높아지고 있다.

한편 트렌드지의 다섯 번째 싱글 앨범 ‘Chameleon’(카멜레온)은 각종 온라인 음원 사이트에서 감상할 수 있으며, 그룹의 성장은 앞으로도 계속될 것으로 보인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