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한양행]](https://cdn.psnews.co.kr/news/photo/202505/2094406_156594_353.jpg)
유한양행은 마그네슘 영양제 ‘마그비’의 액상 제제인 ‘마그비스피드’의 2025년 버전을 공개했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일상에서 발생할 수 있는 마그네슘 결핍 증상, 육체 피로, 체력 저하 등이 나타나는 순간 마그비스피드가 빠른 효능을 발휘한다는 메시지를 담았다.
배우 곽시양이 모델로 발탁돼, 운동과 일상 속에서 제품이 필요한 상황을 특유의 긍정적이고 생동감 있는 이미지로 표현했다.
마그비스피드에는 다양한 종류의 마그네슘 중 글리세로인산마그네슘 1200mg이 들어갔다. 이 성분은 의약품에만 사용할 수 있으며, 마그네슘 특유의 설사 유발 부작용을 최소화한 것이 특징이다. 액상 형태라 빠르게 흡수가 가능하여 보다 빠르게 효과를 볼 수 있는 장점이 있고, 정제나 캡슐 복용이 어려운 경우에도 섭취가 용이하다.
또한 비타민 B2, B3, B6도 함유돼 성분 구내염, 피부염, 임신·수유기 중 비타민 보급에도 도움을 준다.
유한양행 관계자는 “이번 광고는 액상 마그네슘 제품 ‘마그비스피드’의 빠른 흡수를 강조했다”며 “앞으로도 고객 지향적인 신제품 개발과 우수한 제품을 알리기 위한 마케팅 활동을 지속해, 소비자들에게 더욱 사랑받는 영양제로 거듭나겠다”고 밝혔다.
장영경 기자
news@psnews.co.kr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