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일 오후 2시부터 KB Pay 쇼핑…3일권 기준 18만원 구입 가능

[사진=KB국민카드]
[사진=KB국민카드]

KB국민카드(사장 김재관)가 국내 대표 음악 축제인 '2025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의 얼리버드 티켓을 오는 30일 오후 2시부터 KB Pay 쇼핑을 통해 판매한다고 29일 밝혔다.

이번 얼리버드 예매 프로모션은 KB Pay 고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3일권 기준 정가 24만원 티켓을 20% 할인된 가격에 KB Pay로 결제 시 추가 5% 할인 혜택이 더해져 18만원에 구입할 수 있다. 

선착순 한정 수량에 높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만큼 빠른 소진이 예상된다.

올해 인천펜타포트 락 페스티벌은 8월 1일부터 3일간 송도 달빛축제공원에서 열린다. 다수의 국내외 유명 아티스트가 참여하는 대규모 야외 공연으로 매년 음악 팬들의 큰 사랑을 받고 있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이번 펜타포트 락 페스티벌 얼리버드 티켓 예매 뿐 아니라 향후에도 다양한 콘텐츠 제휴를 통해 KB Pay 쇼핑을 문화와 여행 플랫폼으로 확대해 나가겠다"고 밝혔다.

프로모션 및 티켓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쇼핑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지난 3월 가입 고객 600만명을 돌파한 KB Pay 쇼핑에서는 다양한 포인트리 리워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KB Pay 쇼핑을 경유하여 쿠팡에서 구매하면 최대 1.5% 포인트리를 받는 '쿠팡 쇼핑 적립' 서비스를 제공한다.

숏폼과 라이브쇼핑 방송 시 포인트리를 드리는 '숏폼 보고 적립', '라방 보고 적립' 서비스도 있다.

또 대중교통을 이용하면 광고 참여 기회를 제공하는 '교통 타고 적립' 서비스, 간단한 미션을 참여하고 포인트리를 적립하는 '미션하고 적립'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리워드 서비스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 Pay 쇼핑 내 '혜택' 아이콘에서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