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주시장상, 광주시교육감상, 광주시의회 의장상, 남구청장상 등 다양한 시상

사단법인 사랑의 희망은행 광주전남 조직위원회(회장 양용현)는 지난 21일부터 25일까지 ‘아름다운 세상을 응원합니다!’라는 주제로 “제11회 2024 대한민국 그림 그리기 대회”를 성공적으로 개최했다.
이번 대회에는 전국 각지에서 많은 작품들이 출품돼 심사일정이 늘어나는 등 풍성한 볼거리를 제공했다.
이번 대회에는 심사 첫날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 김수관 2024 대회 조직위원장, 최명수 법무법인 송강 대표 변호사, 정영진 어깨동무 회장, 광주시민회 및 후원 단체 등이 참석한 가운데 열렸다.
이번 대회는 유치원 및 초등학생을 대상으로 하였으며, 출품 작품은 회화(자유화)로 채색 도구에 제한이 없었다. 심사는 미술 분야 전문가들이 맡았으며, 독창성, 표현력, 완성도를 기준으로 평가되었습니다.
또한, 이번 대회에서는 광주광역시장상, 광주광역시교육감상, 광주광역시 의장상, 광주남구청장상 등 다양한 시상이 이루어졌다.
이정선 광주광역시 교육감은 "대회를 준비해주신 양용현 회장님과 관계자 여러분께 깊이 감사드리며, 앞으로도 광주광역시 교육청이 함께할 수 있는 부분이 있다면 적극 협력하겠다"라고 밝혔다.
양용현 회장은 “이번 대회에 많은 작품들이 출품돼 일정을 조정하는등 행복하지만 힘든 대회였다"라며 "제12회 2025 대한민국 그림 그리기 대회를 지금부터 준비하여 내년 5월에 성공적으로 개최할 계획이다"라고 밝혔다.
한편, 사단법인 사랑의 희망은행 광주·전남 조직위원회는 ‘지역 소외계층’을 대상으로 다양한 사회 공헌 사업을 추진해왔다. 주요 활동으로는 ▲쓰레기 줍는 어르신들을 위한 용돈 드리기 캠페인 ▲냉장고 채워드리기 프로젝트 ▲화장실 리모델링 지원 ▲겨울철 난방유(연탄, 석유) 나눔 등 매년 다양한 사회공헌 사업을 추진하고 있다.
다음은 2024 대한민국 그림그리기 대회 입상자 명단이다.
광주광역시장상(3명)에 ▲유치부 김지온 ▲초등(저) 박지민 ▲초등(고) 엄채윤, 광주광역시의장상(3명)에 ▲유치부 심유온 ▲초등(저) 문찬호 ▲초등(고) 최미근, 광주광역시교육감상(3명) ▲유치부 고율 ▲초등(저) 임도이 ▲초등(고) 박하랑, 광주서부교육지원청장상(3명) ▲유치부 김효빈 ▲초등(저) 임소율 ▲초등(고) 부서현, 광주동부교육지원청장상(3명) ▲유치부 이다연 ▲초등(저) 부기현 ▲초등(고) 주동훈, 광주광역시 남구청장상(3명) ▲유치부 김현수 ▲초등(저) 박서은 ▲초등(고) 김홍린, 남구의회 의장상 ▲유치부 송호준, ▲초등(저) 문초현, ▲초등(고) 김진아, (사)사랑의희망은행이사장상(6명) ▲유치부 최윤설·김성하, ▲초등(저) 김순필·심경원 ▲초등(고) 황지유·김순희, (사)사랑의희망은행 광주전남조직위원장상 ▲유치부 윤재인·김다솜 ▲초등(저) 이민권·양지열 ▲초등(고) 김율채·유나은 학생 등이 수상의 영예를 안았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