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한림오젠협동조합은 지난 20일 빙새기농원  프리미엄 황금향 5kg 100박스를 라이브커머스 판매로 완판했다.

이날 방송은 한국유튜브크리에이터교육센터 홍순덕 이사와 제주 청년농부 빙새기농원 강종석 대표가 쇼호스트로 출연하여 1시간 동안 카카오톡 시청자와 소통하면서 진행 되었다.

한림오젠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 에서 (좌) 홍순덕 이사 (우) 강종석 대표가 빙새기농원 프리미엄 황금향 제품 설명하고 있다.
한림오젠 라이브커머스 스튜디오에서 (좌) 홍순덕 이사 (우) 강종석 대표가 빙새기농원 프리미엄 황금향 제품 설명하고 있다.

제주시 한림읍 빙새기농원은 1970년부터 가족 농장으로 2대째 운영하는 곳으로 화학비료를 사용하지 않고 직접 키운 제주청정한우 우분퇴비(소거름)를 사용하여 운영한다.

강종석 대표는 "화학비료로 거름을 주면 나무가 약하게 자라고 토양을 해치게 되지만 천연비료 우분퇴비  비료로 거름을 주면 나무가 튼튼하게 자라면서 황금향 및 천혜양, 레드향, 한라봉의 과즙이 풍부해진다"라고 설명했다.

한림오젠협동조합 홍영림 이사는 '"카카오TV 채널을 통한 라이브커머스 방송으로 제주지역 특산품 판매로 코로나 시국에 지역 농가에 도움을 주고 있다"며 "제주시 한림읍의 신선한 농수산물을 라이브커머스 방송을 통해 판매해 지역 농가에 도움을 주겠다"라고 강조하며 한림오젠 카카오톡 채널 추가를 당부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