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정치일반
  • 기자명 김선영 기자

국민의힘 김명수, 김영주 의원 지지 선언

  • 입력 2024.03.04 12:46
  • 수정 2024.03.04 13:17
  • 댓글 0

"김영주 의원 당선을 위해 선거운동 함께 하겠다"

김명수 국민의힘 영등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김영주 국회부의장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
김명수 국민의힘 영등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김영주 국회부의장 지지선언을 하고 있다.

 

김명수 국민의힘 영등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가 김영주 국회부의장 지지선언을 했다.

김명수 후보는 4일 성명서를 내고 김영주 국회부의장의 국민의힘 입당을 환영하고, 영등포갑 지역구 출마를 적극 지지한다고 밝혔다.

김 후보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과  국민의힘 당원동지들의 큰 뜻이 이뤄진 이번 김영주 의원의 국민의힘 입당을 환영한다"라며 "김영주 국회부의장의 영등포갑 출마를 적극 지지하며, 당선을 위해 선거운동을 함께 하겠다"라고 말했다.

다음은 김명수 국민의힘 영등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의 성명서 전문.

김영주 국회부의장(왼쪽)이 김명수 후보(오른쪽)와 악수 하고 있다.
김영주 국회부의장(왼쪽)이 김명수 후보(오른쪽)와 악수 하고 있다.

 

[국민의힘 영등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명수의 국회부의장 김영주 국회의원후보 지지선언문]

존경하고 사랑하는 국민여러분, 그리고 영등포갑 구민여러분, 

국민의힘 영등포갑 지역구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명수는 김영주 국회부의장님의 국민의힘 입당과 영등포갑 지역구 출마를 적극 지지하며, 이 시각부터 김영주 국회부의장님의 당선을 위하여 승리의 그날까지 선거운동을 함께 하겠습니다.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님과 국민의힘 당원동지들의 큰 뜻이 모여 이뤄진 이번 김영주 부의장님의 국민의힘 입당과 영등포갑 지역구 출마를 환영합니다.

이번 김영주 부의장님의 영등포갑 공천은 민주당의 횡포에 시달리고 있는 우리 국민의힘이 한석이라도 더 당선되어 여당답게 바로 서는 계기가 될 것이며,  국민들의 염원에 부응하고 새로운 변화를 기대하는 국민들을 위한 정책 추진에 큰 활력이 될것입니다.

아울러 다수의 횡포를 일삼아 온 민주당의 만행을 종식시키는 역사적인 변화가 만들어 질 것입니다. 
또 더 이상 현재의 사태를 묵과하지 않겠다는 국민들의 준엄한 명령이기도 합니다. 

김영주 국회부의장님은 저 김명수 예비후보와 20년이상 노동계와 금융계에서 인연을 맺어왔던 선배이자 동지입니다. 

현 윤석열 정부의 국정 3대 핵심과제는 노동ㆍ교육ㆍ연금개혁입니다. 제가 영등포갑에 출마를 결심한 이유 또한 노동개혁을 이루기 위함이었습니다. 저는 노동법 이론과 실무 경력을 가진 적임자로서 향후 어떠한 형태로든 정부의 노동정책 목표 달성에 이바지하기 위해 노력할 것입니다. 이 노동개혁의 성공은 우리 국민을 위한 길이기 때문입니다. 

저 김명수 또한 노동개혁의 완수와 윤석열정부의 성공, 또 이를 뒷받침할 국민의힘의 총선승리를 위하여 선당후사의 마음으로, 대의를 위하여 이번 김영주 부의장님의 입당을 환영하며, 영등포구갑 지역구 출마를 진심으로 지지하고 열렬히 응원하고자 합니다. 

영등포갑 지역구를 그간 4년 넘게 관리해 온 영등포구 주민이자, 금번 22대 선거의 예비후보자인 저 김명수는  이번 선거에 출마하지 못하게 된 지금의 현실이 받아들이기 힘들고, 가슴이 저미는 고통으로 갈등도 있었지만, 선당후사의 정신으로 기꺼히 받아들이고자 합니다. 

제가 김영주 부의장님에게 후보자리를 흔쾌히 내줄 수 있는데에는 그만한 이유가 있습니다. 이번 공천에서 민주당 사당화의 희생양이 된 김영주 부의장님은 그동안  4선을 거치는 동안 영등포 구석구석을 너무 잘 알고 계시며, 또 문제점이 무엇인지 그리고 그 해결방안이 무엇인지도 누구보다도 잘 파악하고 계시는 분이기에, 또한 이런 분이 당선돼야 영등포가 발전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이번 김영주 부의장님의 당선된다면 그동안 뜻이 있으면서도 풀지못하여 어려움을 겪던 영등포구민들의 숙원과 여망에 여당으로서의 역할이 더해지면서 공약사항을 하나 둘 차질없이 추진할 수 있을 것이라는 확신이 섰기 때문입니다.

진정 살맛나는 대한민국을 위해서 오늘도 헌신하고 계시는 한동훈 비상대책위원장님을 비롯한 국민의힘 동지 여러분들의 여망이 무엇인지 저는 분명하게 알고 있으며, 총선승리를 위해서는 모두가 원팀이 되어야 한다는 대의에 한치의 의심도 없기에 기꺼이 우리 당 김영주 부의장님의 당선을 위하여 저는 혼신을 다하겠다는 것을 다시 한번 약속드립니다.

그동안 저를 지지하고 응원해 주신 사랑하는 영등포갑 구민여러분!

이제는 우리 영등포구갑을 위해, 더 나아가서는 우리 대한민국을 위해, 이번 선거에서 선봉에 설 국회부의장 김영주 후보가 필히 당선되도록 표를 몰아주십시오. 

그것이 국민의힘을 총선승리로 이끌어, 이 지역을 발전시키고, 또 대한민국을 수호하고, 번영과 발전의 길입니다. 

민주당에 맞서 정의를 실현할 능력과 충분한 경험, 또 소신을 갖춘, 김영주 부의장님께서 이 나라의 정치, 경제, 사회를 바로 세울 수 있도록 힘을 실어 줍시다. 

김영주 선배님! 
영등포 구민을 위해, 더 나아가 대한민국을 위해, 반드시 국민의힘 국회의원 후보로 이번 선거에서 꼭 당선되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다수의 횡포를 일삼고 의회민주주의 정신을 훼손하고 있는 민주당에게 본때를 보여 주십시오. 미력하지만 저 또한 그 길을 향해 달려갈 것이며, 이번 선거에서 김 부의장님께서 당선되도록 함께 하겠습니다.

국민의힘의 총선 승리와 윤석열 정부의 성공을 기원하며, 이를 위하여 우리 모두가 한마음 한뜻이 되어 국민의힘에게 투표하여 주실 것을 다시 한번 간절한 마음으로 호소드립니다. 감사합니다.

2024. 3. 4
제22대 국민의힘 영등포갑 국회의원 예비후보 김명수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