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보도자료
  • 기자명 최서인 기자

한화리조트, 장기 숙박 패키지 선보여

  • 입력 2023.12.14 05:03
  • 댓글 0

- 한화리조트 제주를 시작으로 설악 쏘라노, 해운대 등으로 패키지 확대
- 최소 6박부터 29박까지 구성, 정상가 대비 최대 66% 할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사진 =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리조트 설악 쏘라노 전경 (사진 = 한화호텔앤리조트)

 

 

한화호텔앤드리조트(대표이사 김형조)는 체류형 여행을 선호하는 고객을 위한 장기 숙박 패키지를 선보인다.

한국관광공사가 발표한 ‘2023 관광 트렌드’에 따르면 응답자의 43.3%가 특정 지역을 깊게 체험하는 여행 방식을 선호한다고 밝혔다. 이에 한화리조트는 6박, 9박, 14박, 29박으로 구성된 장기 숙박 패키지를 준비했다. 길게 투숙할수록 할인 폭이 커지며 정상가 대비 최대 66% 할인된 가격에 구매 가능하다.

패키지 대상지는 한화리조트 제주, 설악 쏘라노, 해운대, 대천 파로스, 경주다. 특히 매년 장기 투숙 고객이 증가하는 제주에는 전자레인지, 대형 냉장고 등이 있는 전용 객실을 마련했다. 이용객에게는 제주 특산품으로 만든 차 2종 세트를 제공한다. 12월 31일까지 패키지를 예약하는 고객은 최대 20% 추가 할인도 받을 수 있다.

대천 파로스, 해운대는 바다를 마주하고 주요 관광지와 가까워 휴양을 즐기기 제격이다. 모든 장기 숙박 패키지는 2024년 2월 23일까지 판매하며 이용 기간은 2024년 2월 29일까지다. 자세한 내용은 한화리조트 홈페이지 또는 모바일 앱에서 확인하면 된다.

한화리조트 관계자는 “그간 제주에서만 장기 숙박 패키지를 판매해 왔는데 만족도가 높아 올해는 설악, 대천, 경주 등 범위를 확대했다”라며 “단순한 휴양이 아닌 지역 주민의 일상을 체험하는 등 심도 있는 여행을 즐겨보길 바란다”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