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기타직
  • 기자명 허정운 기자

인사혁신처, 2023 찾아가는 공직박람회 서울권 대학 방문

  • 입력 2023.12.01 05:27
  • 댓글 0

- 27일 한국체육대학교를 시작으로 12월 1일 서울대학교, 12월 5일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12월 6일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 방문 예정

김승호 인사혁신처장이 지난 10월30일 찾아가는 공직박람회가 열린 광주시 북구 전남여자상업고등학교를 방문해 관내 특성화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 = 인사혁신처)
김승호 인사혁신처장이 지난 10월30일 찾아가는 공직박람회가 열린 광주시 북구 전남여자상업고등학교를 방문해 관내 특성화고 재학생을 대상으로 특강을 하고 있다. (사진 = 인사혁신처)

 

 

김승호 인사혁신처장이 2023 찾아가는 공직박람회를 통해 서울권 대학을 방문한다. 

인사혁신처는 김승호 인사혁신처장이 2023 찾아가는 공직박람회 차원에서 지난 27일 한국체육대학교를 시작으로 12월 1일 서울대학교, 12월 5일 고려대학교 세종캠퍼스, 12월 6일 고려대학교 서울캠퍼스를 방문한다고 28일 밝혔다.

취업을 준비하는 대학생들을 직접 찾아가 청년세대의 의견을 보고, 듣고, 느끼기 위한 이번 방문은 ▲학교와 직장의 차이 ▲취업현장의 인재상 ▲ 사고역량의 중요성 등을 주제로 취업 현장과 공직에서 필요로 하는 인재상에 대해 대학생들과 함께 이야기를 나눌 예정이다.

김승호 인사혁신처장은 "대한민국의 미래를 이끌어갈 주역인 청년세대가 힘든점이 있다면 언제든 돕고 소통하는 자리는 매우 중요하다" 라며 "청년세대가 역량을 제대로 발휘하고 공정한 공직사회를 만드는데 앞으로도 꾸준히 소통의 자리를 가지겠다" 고 말했다. 

한편, 김승호 처장은 현재까지 광주, 원주, 청주 등 총 4회 현장을 찾아 학생들과 직접 소통하는 행보를 이어가고 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