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기자명 정종훈 기자

'블랙핑크, 세계적 현대성의 최첨단 걸그룹' 극찬!... 롤링스톤 코리아, 김영대 스페셜 칼럼 공개

  • 입력 2022.07.11 17:21
  • 댓글 0
사진설명 및 제공=블랙핑크 화보  , YG 엔터테인먼트,롤링스톤코리아 제공
사진설명 및 제공=블랙핑크 화보  , YG 엔터테인먼트,롤링스톤코리아 제공

11일 롤링스톤 코리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세계적 걸그룹 블랙핑크의 첨단성과 독보적인 존재감을 다루는 김영대 평론가의 칼럼을 공개했다.

케이팝 신의 대표적인 음악평론가 김영대 평론가의 “화려함과 태도로 무장한 케이팝 걸그룹의 첨단”이라는 타이틀의 이번 칼럼은 블랙핑크가 넓혀온 케이팝 걸그룹의 지경과 영역, 그들의 전무후무함을 다루었다.

또한 이 칼럼에서는 그들의 음악이 어디서부터 시작되어 ‘대중픽’ 아티스트로 자리 잡게 되었는지를 다루며 제니, 로제, 리사, 그리고 지수를 비롯한 네 명의 멤버들의 개인적 위상과 재능에 대해 심도 있는 분석을 제시했다.

롤링스톤 코리아와 김영대 평론가는 “케이팝은 마침내 세계 시장 어디에 내놓아도 그 현대성이 빛나는 최첨단의 걸그룹을 보유하게 된 것이다.”라며 케이팝의 새로운 세대가 열린 지금, 그 중심에서 화려하게 빛나며 팝의 초신성이 된 그들에게 찬사를 보냈다.

“화려함과 태도로 무장한 케이팝 걸그룹의 첨단” 블랙핑크에 대한 칼럼은 롤링스톤 코리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롤링스톤 코리아는 론칭 이후 음악 잡지 분야 베스트셀러를 꾸준히 기록하고 있다. 8일 지류 7호를 정식으로 발간, 블랙핑크와의 깊이 있는 인터뷰를 공개하며 많은 이들의 관심과 기대를 모았으며 인순이, 수란, 보이그룹 원어스, 팝가수 Dove Cameron, 가토&릴체리&골드부다, 차엽&이현욱, 연극 여도 팀 주호&현준&동우&의진, 윤상현 의원 등 다양한 아티스트들의 이야기를 장르에 국한되지 않고 색다른 시선으로 담아냈다.

롤링스톤 코리아 7호는 8일 발간되었으며, 각종 온/오프라인 서점과 자사몰에서 구매 가능하다.

키워드

#블랙핑크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