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보도자료
  • 기자명 박강복 기자

(사)인재육성아카데미, 취업준비생과 함께하는 중소기업탐방 프로그램 운영

  • 입력 2022.02.15 15:58
  • 댓글 0

광주 광고·마케팅 기업 No.1(주)햅건으로 탐방가자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사)인재육성아카데미가 운영하는 ‘2021 중소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주)햅건과 연계해 실시했다. 사진=인재육성아카데미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사)인재육성아카데미가 운영하는 ‘2021 중소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주)햅건과 연계해 실시했다. 사진=인재육성아카데미

 

(사)인재육성아카데미는 다양한 직업 세계 및 산업현장에 대한 체험 기회를 제공하고, 중소기업에 대한 인식 제고를 위해 고용노동부가 주관하고, (사)인재육성아카데미가 운영하는 ‘2021 중소기업탐방 프로그램’을 (주)햅건과 연계해 실시했다.

15일 인재육성아카데미에 따르면 이번 ‘2021중소기업 탐방프로그램’은 광주·전남 지역 내 취업을 준비 중인 졸업생 20명을 대상으로 광고·마케팅 실무 이해도 향상을 위해 진행되었으며, 무박 1일 프로그램을 통해 기업CEO 특강, 인사담당자 특강 및 직무체험, 유형별 실전모의면접을 진행하여 참여자의 구직역량을 강화시켰다.

광주 지역과 상생하는 기업인 (주)햅건은 소통, 공감, 신뢰를 슬로건으로 빠르게 변화하는 마케팅 시장 트렌드를 반영하여 광주 내 NO.1마케팅 기업으로 자리 잡았다. 차별화된 경쟁력과 젊은 감각을 지닌 (주)햅건은 단순히 브랜드만을 성장시키는 마케팅 기업에서 벗어나 F&B사업을 시작으로 다양한 기획을 통해 웹 공간, 사진 및 유튜브, 영상 디자인 등 다양한 기획이 가능한 회사로 성장하고 있다.

(주)햅건 최진용 대표는 CEO 특강을 통해 “대부분의 청년들이 사회라는 곳에 처음 던져졌을 때 나 자신의 능력을 의심하고 도전하는 것에 어려움을 겪게 된다. 이러한 상황에서 남에게 의지하기보다 나 자신에게 확신을 가지고 자신만의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적립하여 자신의 영역을 구축해 나가야 한다.”라고 전했다.

프로그램을 운영한 (사)인재육성아카데미 김지복 센터장은 “코로나19로 인해 운영이 많이 어려웠지만 얼어붙은 지역 내 청년 취업 시장에 이번 프로그램을 통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길 바라는 마음으로 프로그램을 운영했다. 앞으로 더욱 좋은 프로그램을 기획·운영하여 광주 지역 내 인재 양성을 통한 지역 발전에 이바지하겠다”고 밝혔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