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
  • 기자명 김선영 기자

매일 맞춤 화장품 ‘코즈볼’, 런칭행사 성료

  • 입력 2021.12.14 17:38
  • 댓글 0
[사진=코즈볼]
[사진=코즈볼]

개인별 매일 맞춤 화장품을 표방하는 ‘코즈볼’이 최초로 단품 솔루션 런칭 행사를 가지고 세계 진출의 서막을 알렸다. 

이번 런칭 행사는 '아름다운 제국, 코즈볼' 이라는 이름으로 13일 삼성역 그랜드 인터컨티넨탈 파르나스호텔 그랜드볼룸과 봉은사역 인터컨티넨탈 코엑스 호텔 하모니볼룸 두곳에서 동시에 열렸다. 이번 행사는 사회적거리두기 지침에 따른 방역수칙을 지키기 위해 두 곳의 행사장을 마련하여 생중계로 진행됐다.

런칭 행사에는 드라마 제작사 삼화네트웍스, e스포츠 브리온컴퍼니, 알앤에프 케미칼, 피아미디어, 유로성형외과, 유니온코리아, 궁인터네셔날, 차앤권 법률사무소 등 각계 각층의 대표들이 참석했다.

[사진=코즈볼]
[사진=코즈볼]

주최측은 코즈볼 모델로 하지원 배우를 전정해 알렸고, 금화작가 김일태 화백을 명예회장으로 추대했다. 또 행사의 하이라이트인 제품 런칭쇼는 2021년 미스코리아 수상자 진선미 5인이 참석해 무대를 빛냈다. 특히 코즈볼 모델로 선정 된 하지원 배우는 축하 영상에서 "코즈볼 광고모델이 되어 기쁘다"며 "평소 환경문제에 관심이 많았는데 환경과 기술이 접목된 제품을 세계에 널리 알리는데 노력 할것"이라고 소감을 밝혔다. 

코즈볼 장인상 회장은 “성황리에 런칭행사를 치를 수 있게 도움을 주신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하며, 코즈볼은 앞으로 진정한 개인별 매일 맞춤화장품으로 세계 화장품 시장의 새로운 역사를 쓸것"이라고 포부를 드러냈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