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일반
  • 기자명 김선영 기자

노인의료나눔재단 나눔사업단, 동행사업 대외협력본부장 위촉식 가져

  • 입력 2021.07.05 18:17
  • 댓글 0

전반적인 복지몰 MD 업무 비롯 바자회 지원 MD 업무 특화해 진행

대외협력본부장 위촉식 후 기념사진 촬영 @ 노인의료나눔재단 나눔사업단

노인의료나눔재단 나눔사업단(단장 김성민)은 지난 2일(금) 오후 3시 30분 재단 이사장실에서 김성민 단장 주재로 동행사업 대외협력본부장 2인에 대한 위촉식 행사를 가졌다고 5일 밝혔다.

이번에 위촉된 대외협력본부장 2인은 유통 관련 경력만 평균 25년 이상의 베테랑급 유통 전문가들로 나눔사업단 전국 연합회 산하 지부장들의 지역경제 활성화 활동에 관한 지원을 아끼지 않음은 물론 나눔사업단 복지몰 및 포스트 코로나 시대에 발맞춰 활성화 될 각 지부 운영 바자회에 선보일 물품들에 대한 머천다이징, 즉 MD 로서의 역할을 책임지게 된다.

대외협력본부장 위촉식 후 중앙회 본부장 기념사진 촬영 @ 노인의료나눔재단 나눔사업단

이날 위촉식에는 노인의료나눔재단 나눔사업단 김홍대 대전연합회장, 양태경 회원관리본부장, 문형동 조직관리본부장, 김성수 동행사업본부장이 내빈으로 참석해 동행사업 대외협력본부장 위촉을 축하했다.

신임 대외협력본부장 2인 중 이태수 대외협력본부장은 현재 수소수기 제조 및 유통 법인 대표이사 겸 중소기업 경영 컨설턴트로 나눔사업단 복지몰 운영을 위한 전반적인 MD 업무를 그리고 이효욱 대외협력본부장은 유통 대기업 L사 기획실을 거친 유통 전문가로 복지몰 신상품 개발 및 바자회 지원 MD 업무를 특화해 진행하게 된다.

김성민 단장은 “이번에 유통분야에 뛰어난 역량을 두루 갖춘 두 분의 동행사업 대외협력본부장님들을 나눔사업단에 모시게 되어 매우 기쁘게 생각한다”며 “각자의 전문성을 바탕으로 복지몰과 바자회 행사에서 회원들이 값진 혜택을 얻어갈 수 있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하여 주시기를 당부드린다”고 말했다.

이에 이태수, 이효욱 신임 대외협력본부장은 “그간 유통분야에서 갈고 닦은 현장경험을 노인의료나눔이라는 뜻깊은 동행사업을 통해 발휘하게 되어 보람되게 생각한다”며 “단장님 이하 전국 연합회장 및 지부장님들의 많은 관심과 협조 부탁드린다”고 화답했다.

한편, 현재 노인의료나눔재단 나눔사업단은 ‘1가게 1천사’ 운동을 통해 전국 연합회 산하 각 지부를 통한 가맹점 유치 및 지역 가맹점 상호 간 회원 품앗이로 신규고객 및 충성고객을 확보함은 물론 매출을 증대시킴으로써 해당 상점이나 서비스 제공 업체를 천사회원으로 만드는 범국민 캠페인을 활발하게 전개하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