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빈틈뉴스
  • 기자명 유회중 기자

[영상] 아이겟&한국사회공헌협회, 문화소외계층 문화 나눔캠페인

  • 입력 2023.01.13 17:33
  • 댓글 0

아이겟, 뮤지컬 '웨스트사이드 스토리' 한 회차 기부

한국사회공헌협회가 지난 23일 진행된 아이겟(대표 정주황)과 함께한 문화소외계층을 위한 문화 나눔 캠페인 영상을 공개했다. 이번 캠페인은 아이겟을 운영하는 주식회사 엔터크라우드가 전액 후원했다. 아이겟은 뮤지컬 할인예매 멤버십 제공하는 엔터크라우드의 서비스다.

엔터크라우드는 연말연시를 맞아 뮤지컬 <웨스트 사이드 스토리>, <지저스 크라이스트 수퍼스타>, <스위니토드> 한 회차 전좌 석을 구매했으며, 공연 티켓 기부를 통해서 사회적 가치 향상과 공연문화 활성화에 기여하고자 한국사회공헌협회와 협력하여 문화소외계층에 뮤지컬 티켓을 기부했다.

이번 캠페인에는 유튜버 구슬쥬(본명 남주희)도 청년&청소년들을 위한 문화멘토로 합류했다.

국도형 한국사회공헌협회 회장은 “엔터크라우드에서 지속적으로 문화 나눔 캠페인의 대한 요청이 있었다”며 “일시적인 캠페인이 아닌 지속적인 활동을 먼저 요청해 진정성을 엿볼 수 있었다”고 말했다.

정주황 주식회사 엔터크라우드 대표는 “모든 시민들이 부담 없이 문화예술을 즐길 수 있었으면 좋겠다"며 “문화소외계층을 향한 지속적인 관심과 이들을 위한 문화예술활동 지원 또한 ‘아이겟’의 목표”라고 전했다.

한편, 아이겟은 2023년 설연휴 첫 날인 1월 21일에도 뮤지컬 ‘영웅’을 전관구매해 특별 할인가격으로 제공하고 있다.

[사진=주식회사 엔터크라우드 제공]
[사진=주식회사 엔터크라우드 제공]
[사진=주식회사 엔터크라우드 제공]
[사진=주식회사 엔터크라우드 제공]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