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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프스터디, 한층 업그레이드된 고객 중심의 영어회화 교육 서비스로 고객 만족도 높여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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일방적으로 수업을 듣는 인터넷 강의나 학원에만 의존해 영어 공부를 하던 시대는 지났다. 2017년 4조 원이던 국내 에듀테크(교육과 기술의 결합) 시장이 2020년에는 10조 원 이상의 규모로 커질 것이라 업계는 추정하고 있다. 이러닝뿐만 아니라 가상현실, 인공지능 AI 등을 활용한 에듀테크 시장의 발전 가능성은 무궁무진하며, 국내 선두주자로는 뇌새김영어와 하프스터디가 있다.

 

검색어 상위권을 차지하는 두 영어학습기 브랜드 중 휴대성이 뛰어난 태블릿 PC기반의 스마트 어학학습기 ‘하프스터디’로 잘 알려진 ㈜하프는 갈수록 경쟁이 심화되는 영어교육 콘텐츠 업계에서 고객 중심의 질 좋은 콘텐츠를 제공해 소비자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다.

 

하프스터디의 기반 학습법인 ‘반쪽학습법’ 창안 37주년을 맞은 하프는 2019년 4월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5월 고객사랑 브랜드대상(4년 연속), 7월 소비자가 뽑은 브랜드 대상 연속 1위, 10월 교육산업대상 굿컴퍼니 4년 연속 1위 등을 수상하며 브랜드 가치를 인정받았다.

 

이는 학습 정보 및 콘텐츠의 품질뿐만 아니라 학습관리, 이용 편리성 및 각종 혜택, 서비스의 품질 등 다양한 분야에서 고객 만족을 이끌어낸 결과라 볼 수 있다. 38년간 축적된 공부법과 노하우가 집약된 학습 콘텐츠의 높은 퀄리티는 영어회화 교육업계에서 잘 알려져 있으며, 이미 독자적인 영역을 형성하며 다양한 고객층을 확보하고 있다.

 

또한, 가상현실 학습 콘텐츠와 음성기술, 사용자 기반 단어 예측 검색 프로그램 등 수준 높은 기술력의 보유로 매년 가파른 성장을 보이고 있다. 하프스터디는 제품 1대 만으로 추가 비용 없이 모든 학습 콘텐츠를 받을 수 있어, 비용면에서도 부담이 적다. 업데이트 또한 무한대로 제공해 확실한 사후관리를 하고 있어 고객들의 만족도가 높다.

 

최근에는 하프스터디의 노하우를 담아 초등학교 과정부터 고교 과정 시험까지 대비할 수 있는 ‘하프스터디 주니어’ 시리즈를 출시했다. 하프스터디 주니어는 아이들의 발달단계에 맞춘 최적의 콘텐츠를 제공한다. 아이의 성취감을 자극하는 콘텐츠들과 반쪽학습법을 통한 두뇌트레이닝, 흥미를 유발하는 다양한 학습 콘텐츠로 아이 스스로 몰입하는 습관을 형성하게 해 지속적인 영어를 경험하게 한다.

 

또 디지털 교육 콘텐츠 기업으로서 성인 영어회화프로그램에도 게임을 접목한 제품을 제작∙판매하고 있어 영어 학습의 접근성을 용이하게 했다. 하프스터디는 끊임없는 콘텐츠 개발과 자체 기술력이 접목된 다양한 학습 콘텐츠 제공으로, 실제 사용한 소비자들의 실질적 영어 실력 향상을 도와 내실 있는 어학학습기로 구매율이 꾸준히 증가하고 있다.

 

스마트 어학학습기 하프스터디 관계자는 “약 3,000억 규모로 추산되는 국내 온라인 영어교육 시장에서 지금의 위치에 만족하지 않고 끊임없이 학습 콘텐츠와 기술력을 업그레이드해 고객 중심의 영어회화 교육 서비스를 제공할 것”이라며 “고객 맞춤 서비스로 더욱 높은 시너지를 내 고객과 함께 성장하는 기업이 되겠다”고 전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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