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금융
  • 기자명 고현솔 기자

신한은행, 뉴진스 '뉴 쏠' TV 광고 공개…싸인CD 이벤트 진행

  • 입력 2022.10.24 12:08
  • 댓글 0
[사진=신한은행]
[사진=신한은행]

고객 중심 금융 앱으로 새로 태어난 신한 쏠(SOL)의 광고모델인 걸그룹 '뉴진스'가 출연한 TV 광고 2편이 공개됐다.

24일 신한은행에 따르면 이번 광고의 메인 카피는 ‘금융도 내 본능대로’다. 이와 함께 순수하고 청량한 컨셉의 뉴진스가 등장해 새로워진 쏠(SOL)의 기능을 전달한다.

‘내 맘 본능’ 편에는 하니와 다니엘이 각자 스타일에 맞는 액세서리로 매력을 뽐내며 직접 원하는 메뉴로 홈화면을 구성할 수 있는 ‘내 맘대로 홈’ 기능을 사용해 각자의 스타일대로 쏠(SOL)의 홈 화면을 꾸미는 에피소드가 담겼다.

‘스토리 본능’ 편에서는 거래 내역에 나만의 스토리를 담아 기록하고 공유할 수 있는 스토리뱅크 기능을 이용해, 혜인과 해린이 민지의 생일선물과 케이크 거래 내역을 사진과 영상으로 기록하며 추억을 공유한다.

신한은행은 뉴 쏠(New SOL) TV광고 공개를 기념해 ‘New Jeans X 신한 SOL’ 이벤트를 진행한다. 다음달 30일까지 뉴 쏠(New SOL) 이벤트 페이지에서 뉴진스 핸드폰 배경화면을 다운로드하면 자동으로 응모되며 추첨을 통해 5명에게 뉴진스의 친필 싸인CD를 제공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1년간 고객의 소중한 의견을 직접 반영해 개발한 뉴 쏠(SOL)의 시작을 시대의 아이콘으로 떠오른 뉴진스와 함께 하게 됐다”며 “고객들이 이번 광고를 통해 ‘내가 만든 금융스토리, 마이플랫폼’ 뉴 쏠의 기능을 쉽게 접하는 계기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