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금융
  • 기자명 고현솔 기자

JT저축은행, ‘대국민 아동학대예방 캠페인’ 실시

  • 입력 2022.10.04 19:19
  • 댓글 0
[사진=JT저축은행]
[사진=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이 경기도거점아동보호전문기관과 함께 다음달까지 2개월 간 ‘제2회 대국민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진행한다.

4일 JT저축은행에 따르면 올해 캠페인은 지난해보다 후원 대상과 활동 범위가 넓어졌고, 다양한 국민 참여 프로그램들로 구성됐다.

지난해 JT저축은행 본사가 위치한 성남 지역 아동을 대상으로 진행했던 활동을 올해는 경기도거점아동보호기관과의 협력을 통해 캠페인 범위를 넓혔다. 경기도거점아동보호기관은 경기도청 소속 산하 기관으로, 학대 받은 아동의 치료와 아동학대 재발 방지 등 사례 관리 및 아동학대 예방을 위해 경기도 지자체가 운영하는 시설이다.

JT저축은행은 사회 문제로 제기되고 있는 아동 학대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매년 증가하는 아동 범죄가 감소되기를 희망하는 차원에서 아동학대예방 캠페인을 진행하고 있다. 올해로 2년째를 맞았다.

아울러 JT저축은행은 아동학대문제에 대한 경각심 제고와 행위 예방을 위한 다양한 정보를 담은 소셜네트워크소비스(SNS) 콘텐츠를 제작해 활용할 예정이다. 

콘텐츠에 대한 내용은 JT저축은행 SNS 페이스북 공식 계정과 블로그 등을 통해서 확인할 수 있으며 콘텐츠의 좋아요와 공감, 댓글, 공유하기 등 참여 규모에 맞춰 기부금을 적립해 경기도 피해 아동을 위해 후원금을 전달한다. 

이벤트 참여율이 높아질 수록 아동학대예방을 위한 후원 규모도 함께 늘어나며, 참가자에게는 추첨을 통해 에어팟 프로, 닌텐도 스위치, 인스탁스 미니90블랙, BHC 치킨,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의 경품이 제공된다.

JT저축은행은 캠페인 활성화를 위해 본점 영업점을 비롯해 전라도 광주, 목포 지점 내 캠페인 안내 포스터와 배너, 고객 후원금 모금함 등을 비치하고 MMS 안내문을 발송할 예정이다. 지하철, 대형 전광판 등 옥외 광고와 시민 광장 등지에서 가두 홍보활동도 진행할 계획이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아동학대범죄가 매년 늘어나고 있는 상황에서 범죄에 대한 인식 제고와 주변의 관심만이 미래 주역인 아동들의 건강한 삶을 지켜줄 수 있다”며 “지역 사회 발전을 위한 저축은행 본연의 역할을 충실히 다할 수 있도록 앞으로도 사회 대의적 문제 개선을 위해 지속적인 관심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