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사회일반
  • 기자명 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 유기견보호소 봉사활동 실시

  • 입력 2022.05.23 17:16
  • 수정 2022.05.24 15:51
  • 댓글 1

- 김인환 부회장(루멘그룹 대표), 김도영 디자인이사(미스터크리에이티브 대표), 신찬희 마케팅이사(디뉴먼트 이사), 이나영 뷰티이사(벨마노 대표), 김영선 부산지회이사, 손민수 청년챔프단 동문회장 참석
- 염선혜(유튜브 서넹), 조섭(유튜브 조섭), 태영(정호담), 이인수, 김복은, 임종학, 최상아, 정영원 등 인플루언서 사회공헌단 함께해
- 김인환 부회장 봉사활동 참가자 전원 식사 후원
- 메테라 캠페인 팀, 김영선 부산지회이사 통해 하이제스트 애견 간식 100포 후원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기념촬영 (사진=유회중 기자)
유기견 보호소 봉사활동 기념촬영 (사진=유회중 기자)

한국사회공헌협회(회장 국도형)가 지난 22일 오전, 광명에 위치한 유기견보호소 봉사활동을 실시했다. 이날 봉사활동은 노후화된 시설 철거 및 이사로 구성됐다.

22일 봉사활동은 협회 임원진과 청년챔프단, KSCV를 비롯하여 인플루언서 사회공헌단이 함께했다. 임원진에는 김인환 부회장(루멘그룹 대표), 김도영 디자인이사(미스터크리에이티브 대표), 신찬희 마케팅이사(디뉴먼트 이사), 이나영 뷰티이사(벨마노 대표), 김영선 부산지회이사, 손민수 청년챔프단 동문회장이 참석했다. 인플루언서 사회공헌단은 염선혜(유튜브 서넹), 조섭(유튜브 조섭), 태영(정호담), 이인수, 김복은, 임종학, 최상아, 정영원이 함께했다.

이날 봉사활동 중 유튜버 조섭은 강아지 알레르기 반응이 심하게 올라와 병원으로 후송됐다. 활동 마무리 후 유튜버 조섭은 유선 인터뷰를 통해 “원래 강아지 알레르기가 있었지만, 과거 유기견봉사활동에서 문제가 없었어서 괜찮을 줄 알았다”라며 “더 도움이 되고 싶었는데 그렇지 못해 마음에 걸린다”라고 소회를 밝혔다.

봉사활동은 유기견 막사 철거로 시작됐다. 이후 막사 내 벽돌 철거와 유기견보호소 물품을 나르며 3시간 동안 진행됐다. 끝으로 기타 부자재 철거로 마무리됐다.

3시간의 봉사활동이 끝나고 김인환 부회장은 봉사자 전원에게 식사를 후원했다. 협회 측 관계자는 “김인환 부회장이 더운 날씨 속 고생한 청년챔프단과 KSCV, 인플루언서 사회공헌단 분들게 작게나마 도움을 드리고 싶다며 식사를 후원해주셨다”라고 후일담을 전했다.

김영선 부산지회이사(조은틴)를 통해 함께 참여한 메테라캠페인은 유기견 보호소 측에 하이제스트 애견간식 100포를 후원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