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경제일반
  • 기자명 김남수 기자

김도형 아이티로 대표, 기술혁신부문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수상

  • 입력 2021.11.24 16:35
  • 댓글 0

2021 대한민국 중소‧ 중견기업 혁신대상

(주) 아이티로 김도형 대표가 지난 11월 19일 한국 프레스센터에서 진행된 '2021 대한민국 중소‧ 중견기업 혁신대상'에서 중소벤처기업부 장관상 기술혁신 부문 수상을 하는 쾌거를 안았다.  올해로 13회를 맞이한 '2021 대한민국 중소‧중견기업 혁신대상'은 우리나라를 대표하는 혁신 중소, 중견 기업을 선정 하여 2009년부터 헤럴드경제, 코리아헤럴드가 주최 보도하고 있다.

시상식 수상 모습 ( 사진 = 아이티로)
시상식 수상 모습 ( 사진 = 아이티로)

㈜아이티로(대표 김도형)는 빅데이터 시대를 선도할 IoT 플랫폼 기반 클라우드 서비스 기업이다. ㈜아이티로는 최고의 기술력을 기반으로 다양한 고객 환경에 맞춰 차별화된 경험과 가치를 선사하는 빅데이터 시대의 No.1 플랫폼 기업으로 대우건설의 스마트홈 플랫폼 사업을 시작으로, 미래형 스마트홈을 구현하며 고객에게 편리하고 안전한 삶을 제공하고 있다.

아이티로 스마트홈 모바일 연동 플랫폼 ( 사진 = 아이티로)
아이티로 스마트홈 모바일 연동 플랫폼 ( 사진 = 아이티로)

특히 아이티로는 대우건설과의 투자협약을 통해 스마트홈 플랫폼 사업 진출을 본격화했으며, 푸르지오 스마트홈 플랫폼을 업그레이드하여 타건설사, 시행사, 금융사, 지자체 공사를 대상으로, 미래 주거문화를 주도하는 스마트홈 플랫폼 서비스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또한 TM마트 안전관리 서비스를 오랫동안 준비해온 ㈜아이티로는 스마트 건설안전 플랫폼 서비스 “TIRO”를 오픈하면서, 현대자동차, 한국도로공사, GTX 현장 등에서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아이티로 건설안전 플랫폼서비스 ‘TIRO’ ( 사진 = 아이티로)
아이티로 건설안전 플랫폼서비스 ‘TIRO’ ( 사진 = 아이티로)

건설,제조현장에서 수집/인식/분석된 데이터를 통해 위험 상황 알림서비스, 지능형 안전 모니터링 서비스, 안전업무 관리 서비스등을 제공하고 있으며, 지자체, 기업 본사, 현장사무소, 작업장 어디서든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어, 안정성과 효율성이 향상된 작업 환경을 가능하게 하여주는 건설안전 플랫폼서비스 ‘TIRO’가 건설,제조 현장에서 크게 주목받고 있다.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