상단영역

본문영역

  • 연예
  • 기자명 김선영 기자

[연예계 단신] 위아이 강석화, 크나큰 오희준, 엔하이픈 희승

  • 입력 2021.10.18 12:03
  • 댓글 0

 

위아이 강석화, ‘클림트’로 뮤지컬 성공적 데뷔…흠뻑 빠져든 ‘에곤 쉴레’

그룹 위아이(WEi)의 메인 보컬 강석화 (출처 = 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WEi)의 메인 보컬 강석화 (출처 = 위엔터테인먼트)

그룹 위아이(WEi) 강석화가 뮤지컬 데뷔 소감을 전했다.

강석화는 “뮤지컬 배우로서 새로운 첫 시작의 발걸음을 내딛었습니다. 많은 분들의 칭찬과 응원에 힘입어 더욱 성장할 수 있는 계기가 될 것 같습니다. 위아이의 석화와는 다른 매력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라고 전했다.

이와 함께 위아이 공식 SNS를 통해 여러 장의 사진을 게재하며 눈길을 끌었다. 사진 속 강석화는 에곤 쉴레로 완벽하게 변신한 모습이다. 앞서 공개된 작품의 스틸컷을 통해 독보적인 예술관을 지닌 천재 화가의 진중한 면모와 세련된 비주얼 등을 담아내며 개막 전부터 팬들의 기대감을 높인 바 있다.

이에 팬들은 “루아이의 자랑” “수고했어 석화야” 등의 댓글로 응원과 찬사를 보내며 훈훈한 감동을 안겼다.

뮤지컬 ‘클림트’는 시대의 흐름을 거스르며 새로움에 도전했던 분리파 거장 미술가 구스타프 클림트의 발칙하면서 애처로운 사랑 이야기를 담은 작품이다. 강석화는 극 중 천재 화가 에곤 쉴레 역으로 분해 클림트와의 사제 간을 넘어선 우정을 연기한다.

강석화가 뮤지컬 배우로서 첫 공연을 성공적으로 마무리한 가운데 앞으로 성장할 그의 역량에 기대가 쏠린다. 특히 강석화는 데뷔 1년도 채 되지 않아 뮤지컬계가 주목하는 작품에 합류하는 등 독보적인 존재감을 드러내고 있어 더욱 높은 관심이 집중된다.

‘4세대 대표 그룹’ 위아이의 메인 보컬로 활약하고 있는 강석화가 출연하는 뮤지컬 ‘클림트’는 내년 3월 1일까지 서울숲 갤러리아포레 G층 공연장에서 공연한다.

크나큰 오희준, 1st 솔로 싱글 ‘밤’으로 컴백…감미로운 보컬 ‘감수성 UP’ 

그룹 크나큰 멤버 오희준 (출처 = 220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나큰 멤버 오희준 (출처 = 220엔터테인먼트)

그룹 크나큰(KNK) 멤버 오희준이 첫 솔로곡을 발표한다.

‘밤’은 오희준이 솔로로서 처음 발표하는 정식 신보로, 늦은 밤 밀려오는 그리움을 덤덤하지만 섬세한 감정으로 표현한 곡이다.

쌀쌀해진 가을 날씨와 어울리는 곡의 감성적인 사운드와 애틋함이 느껴지는 가사, 여기에 오희준의 감미로운 보컬이 어우러져 리스너들의 고막을 사로잡을 전망이다.

오희준은 솔로곡 ‘밤’을 통해 아이돌 그룹 멤버로서 보여준 이미지와는 또 다른 감미롭고 호소력 짙은 보컬리스트의 면모를 새롭게 보여줄 계획이다. 

엔하이픈 희승, 글로벌 '잘난단'이 선물한 美 타임스퀘어 광고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멤버 희승 (출처 = 후즈팬)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멤버 희승 (출처 = 후즈팬)

그룹 엔하이픈(ENHYPEN)의 멤버 희승이 생일을 맞아 뉴욕 타임스퀘어 대형 전광판을 장식했다. 

생일을 맞은 희승은 9월 20일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진행된 타임스퀘어 광고 투표에서 53.56%의 득표율로 1위를 차지했다. 이어 에이티즈 종호와 방탄소년단 지민이 차례로 2위와 3위에 이름을 올렸다. 

해당 광고는 뉴욕의 타임스퀘어 심장부로 알려진 ‘tkts’ 바로 옆 건물, 가로 47m 길이의 대형 전광판에 현지 시각 기준으로 10월 11일부터 17일까지 일주일간 송출된다. 

 

 

 

 

 

 

 

저작권자 © 퍼블릭뉴스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개의 댓글

댓글 정렬
BEST댓글
BEST 댓글 답글과 추천수를 합산하여 자동으로 노출됩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수정
댓글 수정은 작성 후 1분내에만 가능합니다.
/ 400

내 댓글 모음